안녕하십니까?
항상 검단탑병원을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고
믿고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검단탑병원 이사장

검단탑병원은 2005년 인천 연수동에 외상전문 정형외과전문병원으로 시작하여, 2009년 검단신도시 발표와 함께 이전하여 종합병원으로 개원하였습니다.

검단신도시가 발전해 나가는 것과 함께 검단탑병원도 많은 성장을 하였습니다.
개원시부터 OCS, FULL PACS시스템등 모든 정보의 전산화를 도입하였고 영상, 수술장비등을 최고사양으로 출발하는 등 최고의 종합병원이 되기 위해 많은 투자를 해왔습니다.

또한 사랑나누기 사업, 각 단체의 교육, 지역의 큰 행사인 검단탑병원장배 축구대회를 매회 개최해오는 등 지역사회와 함께 책임감을 가지고 검단지역의 발전에 노력해왔습니다. 기업으로써도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또한 의료질향상에서도 많은 분야에 우수한 평가와 인증을 획득하여 환자들이 믿고 찾아올수 있는 병원이 되고자 의료진을 중심으로 끊임없는 도전을 해왔습니다.

이제 검단탑병원은 외형적 성과는 물론 환자제일주의라는 가치에 더 주력하는 진정한 품격있는 병원으로 나아가려 합니다.
환자가 믿을수 있는 진료에 함께 환자의 마음도 이해하는 그런 병원이 되도록 진료시스템의 디지털화, 의료서비스의 품격있는 디자인,
새로운 선진의료정보의 도입, 의료진의 진정성 있는 진료를 위한 적극적 지원등을 더 강화하겠습니다.
항상 검단탑병원을 찾아주시는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는 감사의 마음과 의료에 대한 열정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UI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