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탑병원에서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병원을 이용하면서 겪은 불편한 점이나 개선할 점 또는 직원과 관련된 감사의견을 작성하고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정확하게 기술되지 않은 모호한 질문, 욕설, 비방, 광고성 글, 허위사실유포,
동일내용의 반복 글, 환자와 보호자의 정보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답변을 드리지 않거나 상담 및 접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진료와 관련된 내용은 담당 전문의 진료 및 상담을 이용해주세요.

친절, 불편, 건의사항 접수방법

  • 전화/팩스

    전화 : 032-590-0114 / 팩스 : 032-590-0020

  • 인터넷

    홈페이지(http://tophospital.co.kr/) "고객의 소리" 를 클릭하세요.

  • 우편

    인천광역시 서구 당하동 청마로 19번길 5 검단탑종합병원 고객상담실

  • 고객의 소리함

    원내 각 외래진료실 및 병동의 각 휴게실 등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처리절차

  • 불만 및
    고충 접수
  • 내용 및
    유형 분석
  • 처리
  • 처리결과통보
    (외부고객 관련부서)
  • 개선 활동

고맙습니다.

의사·간호사 선생님 또는 병원 직원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으신 경우 작성해주세요.

건의합니다.

병원을 이용하면서 겪은 불편한 점이나 개선항 점이 있는 경우 작성해주세요. 더 좋은 병원을 만들어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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