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교 고대의료원에 5억원 기부한 검단탑병원 이준섭 병원장

2019.05.17 조회:2566


검단탑병원 이준섭 병원장님이 지난 5월 14일 모교인 고려대학교 의료원 인촌챔버에서 의학발전기금 5억원에 대한 기부약정식 가졌습니다.

​이날 행사는 검단탑병원 이준섭 병원장님, 서남영 이사장님, 서병익 행정원장님을 비롯한 검단탑병원 직원들과  정진택 고려대학교 총장, 이기형 의무부총장, 이홍식 의과대학장 등 고려대학교 주요 보직자등 약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고려대학교 교우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이준섭 병원장님은 “올해 의료원 발전위원회 위원이 되어 고대의료원의 새로운 비전과 미래의학 10대 기술에 대한 프리젠테이션을 볼 기회가 있었다. 앞서 나가기 위해 노력하는 의료원의 모습에 감탄했다”면서, “고대의료원이라면 불가능한 것들도 가능 하게 만들 것이라 생각한다. 첨단기술을 통해 미래의학을 선도하고, 한국 최초의 노 벨상 수상자도 배출하는 병원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를 결정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고대의료원 정진택 총장님은 “고대의료원이 미래의학을 실현하고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면서, “교우님이 기부를 통해 보여주신 따뜻한 마음 덕에 깊은 감동을 느꼈다”는 말씀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이기형 의무부총장은 “이준섭 교우님은 저희 발전위원회에서 활동하며 여러 자문을 통해 기여해주셨는데, 이번에는 의료원 발전을 위해 몸소 기부를 실천해주셨다”면 서, “기부를 통한 모교사랑에 감사드리며 저희 의료원도 높이 비상할 수 있도록 앞 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검단탑병원은 앞으로도 우리사회 공동체의 동반성장을 위한 사회적 가치를 우선하는 경영을 실천하며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QUICK


TOP